'Mouse'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0.04.29 Microsoft Bluethooth Notebook Mouse 5000
  2. 2009.05.04 Microsoft Wireless Notebook Optical Mouse 3000 (4)
  3. 2006.12.27 메인 컴퓨터 업그레이드 : 라고 하지만 별거 없음

Microsoft Bluethooth Notebook Mouse 5000

Microsoft Bluethooth Notebook Mouse 5000



갑자기 당장 필요는 없지만 블루투스 마우스가 갖고 싶어서 질렀습니다. ㅡㅡ;;;;;;;;

전에 가지고 있던 노트북용 무선마우스의 리시버가 너무 크기도 하고 좀 불편해서... (핑계도 좋다)

뭐, 여튼 이미 질러서 포장까지 열었으니 ㅎㄷ

마이크로소프트 미니 마우스 다운 디자인


지금까지 마소 노트북용 마우스를 3개째 구매해 보지만... 다 똑같이 생겨먹어서 특별히 이야기 할게 없네요.


저놈의 휠... 저거 손의 소금 먹어서 불어 터지면 안움직이죠 ㅡㅡ;;; 전에 사용하던 Comfort Optical Mouse 3000같은 경우에 휠의 고무가 불어서 1번 AS, 다음에 또 불어서 직접 깎아서 어머니 드렸습니다. ㅎㄷ
마소야, 저거 어케 안되겠니? ㅠㅠ


전의 사용중이던 마우스와 달리 파우치도 주더군요 ㅎ


베터리 넣는게 조금 특이한데... AAA건전지를 저렇게 양 옆에 따로 넣습니다.
아, 그리고 살때 까지 몰랐는데, 레이저 마우스네요...


사용하던 마우스와 비교~ 조금 더 작아졌습니다.

오묘한 조합 ㅎㄷ


맥북이랑... 좀 안어울립니다. ㅠㅠ
뭐, 맥 전용 마우스인 Apple Magic Mouse를 사자니... 저거 2개값이라 포기... ㅎㄷ

뭐, 노트북 사용할때 보통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 터치패드를 사용하긴 하지만 가끔 그래픽 작업이나 좀 빠른 작업을 요구할때 사용하다보니 마우스가 필요하다보니 꼭 있어야겠더군요.
평소땐 완전 불필요 ㅋ

뭐, 정신줄 놓고 지른마당에 할말은 없고... 잘 써야죠 ㅠㅠ

'컴퓨터 > 노트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msung S470 128GB  (0) 2011.05.05
맥북에 8기가 장착!  (4) 2010.12.23
Microsoft Bluethooth Notebook Mouse 5000  (0) 2010.04.29
Apple MacBook  (10) 2010.02.07
Trackback 0 Comment 0

Microsoft Wireless Notebook Optical Mouse 3000

Microsoft Wireless Notebook Optical Mouse 3000

가지고 있던 노트북용 마우스가 계속 단선이 되는 바람에 큰맘먹고 무선 마우스를 질렀습니다!


소감은... 뭐, 전파가 느껴지네요 =ㅅ=;
전자파에 민감하신분은 다른 제품을 이용하세요... 전 가끔 쓰는거라 걍 쓸꺼지만 =ㅅ=;;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crosoft Comfort Curve Keyboard 2000  (4) 2009.10.14
Windows 7 설치 및 소감  (2) 2009.08.07
Microsoft Wireless Notebook Optical Mouse 3000  (4) 2009.05.04
정보처리기사 공부하던중에  (0) 2009.05.02
Sun이 Oracle에 인수됬군요  (0) 2009.04.21
IE8에 대해서 한마디  (0) 2009.03.25
Trackback 0 Comment 4
  1. 얼뿌 2009.05.14 00:44 address edit & del reply

    전파는 대체 어떻게 수신하는거냐 ^^;
    모니터에서 가끔 들리는 고주파의 소리같은 느낌인가?

    • Favicon of https://blog.myhyuny.com BlogIcon 화현 2009.05.17 23:44 신고 address edit & del

      전파를 느끼는 방법은 참 쉽지...

      "저리다" 라는 느낌이랄까?

      이거 때문에 고생 많이 했지 ㅎㅎ

  2. Favicon of http://shukri.pe.kr BlogIcon Shukri 2009.05.20 18:09 address edit & del reply

    저릴정도로 전파가 느껴져요?
    저도 로지텍 G9무선 마우스 써봤지만 그 정도는 아니던데;ㅅ;ㅋ

    • Favicon of https://blog.myhyuny.com BlogIcon 화현 2009.05.21 11:07 신고 address edit & del

      저 마우스 특성이 아니고, 제가 좀 예민한거에요 ㅋㅋ
      제가 핸드폰 처음 썼을때 고생좀 했죠 ㅠㅠ

메인 컴퓨터 업그레이드 : 라고 하지만 별거 없음

Vista로 옮겨온 뒤로부터 웬지 조금씩 이유없는 다운 현상이 보이더니 어느날 갑자기 3D게임을 30분도 못돌리고 컴퓨터가 멎어버리고, 그냥 웹 서핑만 해도 다운이 되는 일이 발생해서 전부터 맘에 걸리던 파워를 교체하기로 큰 맘을 먹었습니다.(욱, 돈없어 ㅠ.ㅠ) 그리고 덤으로 언제인가부터 더블 클릭질을 해대는 마우스 역시 교체를 했습니다. -_-+

원래 사용중이던 파워는 250W짜리로 케이스를 사면서 같이 들어있던 파워였습니다. “Core 2 Duo Merom 이면 떡을 쳐!”라고 말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겠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파워로는 Core 2 Duo와, ATi Radeon X1600Pro를 돌리기엔 무리였다는 게 결론입니다. 사실 말이 250W지, 정격 파워도 아닌데다가 PCI-Express에 들어가는 전원만 치면 몇 안 되는 수준일 것입니다. 그래서~
제 케이스에 맞는 파워를 찾던 중, 가장 만만해 보이는 녀석을 찍으니 이 녀석이 나오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werex REX-T350

이 녀석입니다. 보기엔 350W일 것 같지만 모델네임에 속지 맙시다~ 300W랍니다 ㅎㅎ
유명 메이커들을 쓰고 싶지만 우선 TFX타잎이 안 나오는데다가(…) 만족스러운 제품이 없었지만 이걸 보니까 적당한 가격에 적절한 출력을 내줘서 선택했습니다. 사고 보니 국산이더라고요 ㅎㅎ (중간나라 미오~)
설치하기 위해 개봉해보니 큼지막하게 이런 문구가 붙어있더군요

저 소 음 파 워

AUTO FAN CONTROLLER

-_-;;;

훗, 얼마나 조용한지 평가해주지 ㄱ-

이런 맘을 굳게 먹고 설치를 하던중에 한가지 재미있는 것을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Fan less 되겠는데? 방열판 위에 바로 흡입 쿨러라니!! ㅎㅎㅎ
실제로 펜을 제거하고 EIST를 작동시킨 상태에서(인텔에서 드라이버 신버전을 내놨는지 되더군요) 프라임으로 Full Load를 걸고 5분뒤에 방열판에 손을 대니

!!!!!

미지근해~ -_-'''
하지만… 저소음파워 딱지가 민망할 만큼 소리가 나더군요 -_-;;;;
제가 조립을 몇 해 봤지만 주관적으로 그리 큰 소리는 아닙니다. 단지
제가 가지고 있는 TFX파워 중 가장 큰 소리를 자랑한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이 Micronics TFX-300W, 가운데가 Powerex REX-T350, 오른쪽이 케이스 번들인 FSP의 FSP250-50GLV 가장 조용한것은 마닉꺼, 그 다음이 마닉 번들, 가장 시끄러운게 파워렉스...

어째 엄청 자주 파워를 바꾸게 되는군요 OTL

우선 설치하고 나서 사용 소감은 위에서 말한 대로 저소음파워 딱지가 무색할 정도의 바람소리가 난다는 점이 있지만 마비노기 30분~1시간 돌리면 뻗어서 정신을 못 차리던 번들 파워에 비해 아주 쌩쌩하게 잘 돌아가더군요. 딱 한번 다운이 된 적이 있는데 그건 버그인 것 같습니다.(Vista + KMP + ATi 의 조건에서 무리한 탐색 기능 사용시 가끔 일어나는 것 같더군요) 하지만 조금 더 지켜봐야될 것 같고, 우선 생각 같아서는 파워를 열어서 팬에 저항을 하나 달아주고 싶지만 나중에 조용해질지도 모르니 우선 참고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마우스!

제가 여태까지 Logitec 마우스만을 고집해 왔었는데요, 요즘 들어 Microhardsoft사의 마우스를 써보고 싶어서 하나 질렀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Microsoft Comfort Optical Mouse 3000

혹시 리뷰를 원하신다면 Rukxer님의 홈페이지에서 보시길 바라고~ (쿨럭!) 어째튼 사용 소감은.

적응 안되더군요 -_-;;;

우선 dpi가 올라가서 그런지 조금만 움직여도 어느새 벽에 콩~☆ 하고 부딪치고 휠은 타타탁~ 하고 걸리는 느낌이 없어서 ACDSee에서 휠을 돌릴 때 조금만 움직여도 휘리릭~ 하니 참 난감하더군요 ㅠ.ㅠ
하지만 확대버튼을 ‘뒤로 가기’로 바꿔 쓰니 인터넷 서핑할 때 편하긴 합니다 ㅎㅎ

'컴퓨터 > 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산갑니다.  (4) 2007.10.20
Linux 설치 계획  (0) 2007.01.05
메인 컴퓨터 업그레이드 : 라고 하지만 별거 없음  (0) 2006.12.27
Core 2 Duo Mobile (Merom) 험난한 조립기 OTL  (11) 2006.09.17
My Desktop PC  (4) 2006.04.23
윈도우 재설치  (2) 2006.03.26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