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o-technica ATH-EQ300M

쓰레기통속에  ATH-EQ300M

...







ㅡ,.ㅡ





쿨럭, 장난이고요 ㅎㄷㄷ

뭐, 일단 들어 가겠습니다 =ㅅ=;;

audio-technica ATH-EQ300M

audio-technica ATH-EQ300M


전에도 말씀 드렸지만, 저는 대략 10만원을 넘어가는 헤드폰이 아니면 별 차이를 못느낍니다. -ㅅ-;; 그리고 워낙 신경과, 감각이 예민한지라, 이어폰을 사용하면 두통이 생겨서 이게 또 골치입니다. =ㅅ=;;;
그래서 제가 비싼 헤드폰을 주로 사용했었는데요,

그런데 문제가 하나 발생해버렸습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iGrado가 단선이 되어 버린것입니다... ㄷㄷㄷ

뭐, 저라면 선과, 커넥터를 사다 케이블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으나 그 재료들을 살 수 있는 방법을 모르겠고(이왕이면 좋은 선을 쓰고 싶은뎅...), 구하러 가기 귀찮고, 시간도 없어서 재료를 구하기 전 까지 사용할 싸고 이쁜 클립폰을 하나 장만하기로 마음을 먹고 오디오테크니카의 ATH-EQ300 이라는 모델을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오디오테크니카(줄여서 오테) 물건을 써본적이 없고, 청음하러 갔을때 들어보는 족족이 맘에 안들어서 신경을 끄고 있었던 브렌드인데 일단 디자인은 참 이뻐서 결정!

택배를 받고 포장을 벗겨 귀에 착용해서 음악을 재생해 봤는데 의외로(만원대 치고...) 소리가 괜찮게 들리더군요. 실내에서 들어서 그런지 적당한 베이스도 들렸고요.

그런데...

1분, 2분...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어지러움에 구토 유발이... ㄱ-
(아, 참고로 늘 이야기 드리지만 저 제품이 나쁘다는게 아니고 제가 심각하게 예민한겁니다. 그러니 자기가 평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신경 안써도 됩니다... ㄷㄷ)

에휴... 그럼 그렇지... 싼게 비지떡이야... ㅠㅠ

결론은 대충 몇일 더 써보고... 정 맘에 안들면... 빨리 iGrado 고칠 재료나 구해 보려합니다. ㅠㅠ
주위에 이거 적당한 가격에 사갈 사람 있으면 좋겠는데... 정 못팔겠으면 나중에 어머니 드려야겠습니다 ㅎㅎ

옆모습

얇다


클립을 벌린

당연한거겠지만 귀에 고정하는 클립이 벌어진다. 착용감도 나쁘지 않은듯.


커넥터

커넥터 모양이 조금 특이하게 생겼다. 웬지 단선 위치에 따라 쉽게 고칠 수 있을꺼 같기도..


아, 덤으로 소리 성향은 대충, 노멀... 하달까요? 중간음이 너무 날카로운게 흠이네요. 그거 때문에 제가 사용 못하는듯...
그리고 동 가격대의 이어폰보다는 훨씬 좋은듯 싶습니다. 스테이징 면에서 -ㅅ-;;; 차음성은... 다이나믹형 답게 줄줄 새고(포터블 헤드폰에서 차음성 따지려면 무조건 젠하이저 PX200 추천), 제가 저음 좀 있다고 했지만 아웃도어에서는 중음, 고음만 들리는...(뭐, 예상은 했지만) 그 이외엔 대체로 만족스럽네요. 아, 구토 유발만 아니였으면 잘 썼을텐데... ㅠㅠ

'취미 >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yleaudio CARAT-RUBY2  (2) 2010.09.07
Sony MDR-CD580  (2) 2009.09.13
audio-technica ATH-EQ300M  (8) 2009.06.03
iGrado 단선 수리  (0) 2008.10.20
이어폰은 이제 안쓰련다  (4) 2008.08.09
Radiohead : The Best Of  (2) 2008.06.10
Trackback 0 Comment 8
  1. Favicon of http://rukxer.net BlogIcon Rukxer 2009.06.03 09:24 address edit & del reply

    오오 얇다.
    좋아보이는데 저가형이군. ㅋ

    • Favicon of https://blog.myhyuny.com BlogIcon 화현 2009.06.03 15:52 신고 address edit & del

      네 저가형이에요 ㅎㅎ
      그래서 안하던 번인을 하고 있죠 ㄷㄷㄷ

  2. Favicon of http://hhpower.tistory.com BlogIcon 동이남푠 2009.06.15 12:13 address edit & del reply

    항상 제대로 된 선택을 하던 니가.. 이번에는 오류를 범했군....

    저거 와이프가 아이팟에 쓰려고 샀다가 30분만에 장터행...........

    ㅋㅋ 그라도 단선된거 고쳐서 써~! ㅎㅎ

    • Favicon of https://blog.myhyuny.com BlogIcon 화현 2009.06.19 12:08 신고 address edit & del

      그러게요, 지금은 익숙해져서 두통까지는 없는데, 아무래도 안좋은건 확실한듯 하네요
      날잡아서 선이랑 커넥터 사러 가야하는데 귀찮아요 ㅠㅠ

  3. Favicon of http://mydb.tistory.com BlogIcon 파도소리 2009.06.17 15:33 address edit & del reply

    저 저가형 선 짤라다가 ㅋㅋ 단선된걸로 교체하면 안돼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s://blog.myhyuny.com BlogIcon 화현 2009.06.19 12:09 신고 address edit & del

      아이그라도는 좌우 선 길이가 같은데
      저건 좌우 선 길이가 달라서 사용 못해 ㅎㅎ
      그리고 차라리 선 사다 하면 몇천원이면 끝나는데 돈 아깝게 그짓을 하겠냐 ㅋㅋㅋ

  4. Favicon of http://rukxer.net BlogIcon Rukxer 2009.06.29 23:21 address edit & del reply

    님하 오셔서 릴레이 좀 받아주센 굽신굽신

    • Favicon of https://blog.myhyuny.com BlogIcon 화현 2009.07.03 00:03 신고 address edit & del

      어익후, 형님께서 직접 행차를 하시다니 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