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을 바꿀 시기가 왔는데...

요즘 핸드폰 상태가 조금 안좋아진거 같아서 스마트폰을 보고 있는데...

iPhone 3Gs와, Nokia 5800
어느걸 질러야 할지 고민 =ㅅ=;;;

아이폰은... 뭐 너무 비싼데다 (아무리 싸게 해도 한달 4만원 꼬박 나가는건 좀 부담...)
커스터마이징이라던가, 직접 엡을 개발해서 넣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죠...(맥이 있어야 프로그램을 짜니... =ㅅ=;; 아니 맥이 있더라도 개발자 등록(유료)도 해야하는거 같고... ㅅㅂ)

노키아는... 가격은 참 착하게 나왔는데 OS가 심비안이라 한국에는 자료가 많이 없을꺼 같더군요... 물론 엡도 마찬가지고, 그리고 아이폰처럼 스타일리쉬 한것도 아니라서 좀 어정쩡 하게 느껴진달까...(물론 커스터마이징하면 많이 따라잡겠지만...)

... 그냥 핸드폰 고장나면 그때 생각할까... ㅋㅋㅋ

아니면... 구글 안드로이드!!! 빨리 나와라!!! 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0 Comment 2
  1. Favicon of http://rukxer.net BlogIcon RUKXER 2009.12.11 09:2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핸드폰은 그냥 싼 폴더가 짱이여.....

    • Favicon of http://blog.myhyuny.com BlogIcon 화현 2009.12.11 21:23 신고 address edit & del

      그래서 이번엔 거의 공짜로 살 수 있는 노키아를... 응?